애드센스 가입/세팅/자세히보기, 티스토리 수익형 블로그 운영 노하우
본문 바로가기
IT, 테크, 비즈

애드센스 가입/세팅/자세히보기, 티스토리 수익형 블로그 운영 노하우

by SNS박스 인사이트 2022. 8. 23.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SNS박스 인사이트입니다. 

티스토리를 수익형 블로그로 운영하기 위해선 애드센스가 필수입니다. 

많은 분들이 애드센스를 붙이기 위해 네이버 블로그가 아닌 티스토리를 선택합니다. 

티스토리 메인배너에 "당신의 이야기가 값진 수익이 됩니다"라는 눈에 확 들어오는 배너가 있습니다. 

"티스토리 [안내] '수익'을 소개합니다." 자세히보기

 

[안내] '수익'을 소개합니다.

안녕하세요. 티스토리 팀입니다. 콘텐츠는 수익이 됩니다. 콘텐츠가 가진 힘은 따로 이야기하지 않아도 너무나도 당연한 사실이 됐습니다. SNS, 인터넷 방송, 유투브와 같은 영상 콘텐츠 서비스,

notice.tistory.com

 

위 공지의 첫단락을 살펴보면 

콘텐츠는 수익이 됩니다.

콘텐츠가 가진 힘은 따로 이야기하지 않아도 너무나도 당연한 사실이 됐습니다. 
SNS, 인터넷 방송, 유투브와 같은 영상 콘텐츠 서비스, 블로그 모두 방식만 다를 뿐 자신의 이야기로 콘텐츠를 만들고, 그 콘텐츠가 가진 힘을 활용하는 매체 서비스입니다. 

티스토리를 사용하시는 분들도 글이라는 자신만의 콘텐츠를 만들고, 그 중 적지 않은 분들께서는 수익을 내고 계십니다. 
로  블로그에 운영에 대한 동기부여를 강력하게 해줍니다. 

 

티스토리를 운영하면서 애스센스를 처음 접하시는 분들은 티스토리 내의 "블로그 관리 > 수익 > 애드센스 관리"에서 기본적인 내용을 하나씩 살펴보실 수 있습니다.  

 

또한 추가적으로 애드센스 운영사인 구글의 애드센스 홈페이지를 보시면 더욱 자세한 애드센스 소개와 성공사례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애드센스로 얼마나 많은 수익을 창출할 수 있을지 알아보세요

 

애드센스 초기화면을 보면 운영하는 채널을 대상으로 월별 페이지 조회수를 통해 예상 연수익을 보실 수 있습니다. 

아래는 기본 수치인 월간 페이지 조회수 50,000에 대한 예상 연수익 결과입니다. 

 

운영하고 계신 채널에 대한 현재 수치 및 성장후 예상수치를 넣어보시면 충분한 동기부여가 될거라고 생각합니다. 

또한, 애드센스 홈페이지 참고자료 메뉴에 보시면 애드센스로 수익을 올리는 방법과 수익증대를 위한 최적화 방법등 

다양한 참고자료 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어서 채널을 운영하는데 많은 도움이 됩니다. 

구글 애드센스 참고자료 메뉴 바로가기

 

 

애드센스에 조금더 많은 지식을 가지고 있으면 수익증대를 위해 더욱더 도움이 될것같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